대학방송
「농업생명과학대학 75주년 기념행사」 개최
출처 : 강원대학교 작성일시 : 2022-06-15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농업생명과학대학(학장 정천순)614()부터 15()까지 이틀간 강원대학교 미래광장에서 농업생명과학대학 7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업생명과학대학 75대 학생회 위더스(With:us)’가 주관했으며, ‘추억, 강원대학교의 75년을 그리다를 주제로 1947춘천농업대학으로 설립된 강원대학교와 농업생명과학대학의 75주년을 기념하고, 구성원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훼장식 체험(원예과학전공) 구조물 만들기(지역건설공학과) 부유물질 측정기를 이용한 커피 만들기(에코환경과학전공) 각 학과별 특색을 살린 부스를 운영하고, 75주년 포토존 및 카메라 대여 등을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와 추억거리를 제공했다.

 

정천순 농업생명과학대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강원대학교와 그 전신인 농업생명과학대학의 75주년의 의미가 뜻깊게 전해지길 바란다앞으로도 우리 농업생명과학대학은 대학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헌영 총장은 강원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 농생명과학의 요람으로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다농업생명과학대학의 7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강원대학교의 미래를 위해 힘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